맨위로
전체메뉴
x
|
  • 핸드폰 요금제 바꿨다고 10만원 물었네요ㅠㅠ[15]
  • 계급
  • 에켁
  • 19.09.21 11:53
  •  | 
  • 1,240
  • 조회
  •  | 
  •  1 
  • 추천

  • 6월에 핸드폰을 샀는데 6개월 사용 후 요금제를 바꿔야 한다는걸 3개월로 잘못 알고 6 7 8월 요금 납부 후 9월초에 KT어플로 요금제를 한단계 낮췄습니다. 당시 아무런 경고메세지 없이 바뀌어서 바뀌었구나~ 하고 사용했는데 몇일전 문자 명세서가 와서 검색했더니 위약금 10만원이 있더라구요 바로 고객센터 전화 해 보니 6개월인데 3개월만에 바꿨다고 위약금이 있었다고 ㅠㅠ 개통대리점에 먼저 알아보라고 해서 계약서 보고 6개월인걸 알았네요.. 다시 고객센터에 사정사정 했죠. 정말 모르고 그랫다, 누가 3달치 6만원정도 요금제 내리면서 10만원을 물겠냐~, 그리고 어플로 요금제 바꿨을때 경고메세지도 안떠서 바꿨다 만약 바꿀시 위약금을 문다는 메세지가 떳으면 안바꿨다. 라고 해도 안통하네요 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억울하네요.. 이거 방법이 없을까요??
에켁님이 도움받길 원합니다.
1
1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네. 안되지요. 전산상에 변경 후 지금까지 써버린게 다 남아있는데 되겠어요?
    절대 전례를 남기지 않습니다.
  • 요즘 아저씨들 잘 모르는사람 많던데
    경고표시라도  띄워주지 ㅠㅠ
  • 음...네 그 부분에서 가장 강력하게 어필했는데 안통하네요... 그거 바꾸고 위약금 발생 문자 보냈다는데 오긴 왔습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요금제 바꾸자마자 문자 오면 그냥 '바뀌었다고 오는 문자 구나~' 하지 일일히 들어가서 보는사람 많지 않잖아요 ㅠㅠ....차라리 요금제 바꿀때 그냥 경고박스 하나만 만들어주면 되는걸...
  • 이미 구매전에 충분히설명 했을태고 잘못알아들은 사람이 잘못이죠
  • 통신사에서 환불받는거 엄청어렵습니다.. 아무리해줘도 요금감면이죠
  • 정말이에요ㅋㅋ
    이 잡것들 할인해준다고 했는데 뭔가 이상해서 물어봤더니
    할인을 안 해놔서 세달동안 할인혜택이 안 들어갔었죠...
    그러면 그동안 쓴 거 환불해주냐 했더니 상품궈 보내준다더니 만원권 두개 보내주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이후에 또 그래서 또 상품권 주냐니깐 이번엔 상품권도 안 주고 걍 퉁치려고해서 해지한다고 했더니
    무료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더군요ㅋㅋ
  • 전 환불같은거 필요없습니다. 그냥 남은 3개월 다시 10만원짜리 요금제로 돌려달라는 겁니다.
  • 이래서 대화할때는 집중해야함 ㅎㅎ
  • 남은 3개월 다시 높은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안될까...싶네요.
  • 그게 안된다네요... ㅠㅠㅍ
  • 그냥 3개월간 한 참 낮은 요금제로 바꿔서 위약금 만큼 요금제 가격 낮춰서 매꾸는 수 밖에 없습니다
  • 만약 진짜 답이 없다면 이거네요 ㅠㅠㅠㅠ
  • 네 님이 잘못한거로 안물어줘요..
    이런식으로 돈벌어먹는 족속이거든요....
    저도 어느샌가 kt기가 3년 재 약정이 되어있더군요..ㅅㅂ
    네라고 해서 연장했다고 합니다...
    ㅈㄹ하면 박꿔주겠지만 지금까지 쓴건 안물어준다네요..
  • 저는 사무실에 100m인터넷 쓰고있다가 기가로 6개월 업그레이드해주고 좋으면 사용하라고 해서
    알겠다 그럼 6개월 후에 별도고지 주냐고 물었더니 그때 다시 연락해서 준다고 하길래 ok했죠
    잊고있다가 1년정도 사용하고 요금봤는데 계속기가요금 나오고 있더라구요
    더 쇼크는 6개월 프로모션도 적용안되고 처음부터 기가요금ㅋㅋ
    통신사 전화해서 불만제기해서 환불받았네요
  • 그런건 통신사 녹취도 있고 누가봐도 통신사 잘못이라 가능하겠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