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속보) 일본 모자이크 복원 프로그램 개발[46]

  • 모자이크 된부분을 완전하지는 않지만

    약90% 이상 복원하네요

    지금 다양한 작품들이 풀리고 잇어요

    찾는건 알아서들 ㅋㅋㅋㅋ

     

    여기 딥페이크라고 하시는 분들 많은데

    이번에 풀린거는 평균 4g 이상의 hd화질풀버젼들 입니다

    잡다한 쓰레기만 보시구 못보겟다느니 하지 마시고 고화질버젼

    토렝이구해서 보시고 판단들 하세요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속보 ㅋ ㅋㅋㅋㅋ
  • 써...썸바뤼 헲미!!!
  • 간절함이 느껴진다ㅋㅋ
  • 사실이야!!! 진짜야!!!!
  • 미카미유아꺼 봤음
    뭔가 보이긴 하는데 화질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별로일듯
  • 누가 쟤 한테 엠바고 고로쏘???
  • 나온지  몇달된것 같은데.. 오히려 모자이크보다 더 흉함.. 화질은 물론이고 계속 이글이글 찌르러져보 개인적으로 더 흉물스럽게 보임//
  •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우리에게 희망이 생겼다는게 중요해요. 기술은 발전하겠쬬
  • 그렇긴 하죠 ㅋㅋ
  • (속보) 일본 모자이크 복원 프로그랭 개발. . .
  • 우와!
  • 이건 너무 많이 퍼저서.. 속보가 아님.. 애초 노모랑도 차이가 많이 나지요.
  • 속보가 몇개월씩 늦어서야
    신문사하면 망하겠는데
  • (속보) 일본 모자이크 복원 프로그램 개망
    -기술딸려 8,90%도 복원 안돼 협오스럽게 보임
  • 도움!
  • 복원된 작품들을 봤는데.. 뭐 엄청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었네요. 모자이크된 부분이 뭉개진형태로 바뀌어서 조금더 형태를 알아볼슈 있을정도. 물론 이것도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제가 본 작품은 키라라꺼 두개랑, 에리카꺼 두개
  • 요즘 약모라고 도는 것들인가 보내
  • 볼거없던데 너무 환상가지지 마삼.
  • 그닥
  • 원효대사해골물..
  • 사진을 말한건지 영상을 말한건지
  • 이게 왜 중요한 일임?
  • 차라리 모자이크가 낫더라고요.
    그 10%가 지랄같아요ㅎㅎ
  • ㅎㄷㄷㄷㄷ
  • 이거 모자이크 파괴로 도는거 말하는 건가요??
    그거 모자이크 복원한게 아니라 딥페이크로 붙인거라던데
  • 정답 비슷한걸 찾아 붙여서 적요 시켜주는 거라더라고 저도 들었네요
  • 흠 전 괜찮던데요.
    다른 사람들은 영상을 지워버린건데 어떻게 복원하냐 ai가 딥페이크처럼 영상을 덮어 쒸운거 아니냐 그러는데 그런거 상관없이
    궁금했던 그녀들의 거시기가 아 이렇게 생겼구나 생각하면 흠냥...나름 만족합니다
  • 키라라아스카 구함ㅋㅋ
  • 복원이 아니라 비슷하게 만들어 붙인 기술이죠.
    비슷한 걸로 비키니를 누드로 만들어주는 기술도 있습니다. Deep nude라고...

    아직은 어색하지만 기술이 발달할 수록 정교해지겠죠.
  • 유모로 트래킹 학습시켜서 하는건가??
  • 복원기술도 아니고, 속보도 아니고,
  • https://www.pornhub.com/view_video.php?viewkey=ph5d3d3231088b9#1  이거말씀 하시는건가요?
  • 그거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이 뭔가요?
  • 생각보다.. 별로입..
  • 사쿠야 유아 꺼좀 떠라
  • 모자이크 부분을 핸드폰 카메라로 보면 거의 없어집니다.... 요즘도 그런지 모르겠네요....안 본지 오래되서.....
    그래서 예전에 그것이 알고싶다 같은 프로그램 나오면 한상 핸드폰으로 해봤음~!
    그것이 알고싶다만 해봤음! 추측하지 말것!!!!!
  • 폰헙에 있던 그건가...
  • 모자이크 제거가 아니고
    딮페이크 처럼 ai가 데이터베이스 기반으로해서 그 위에 영상 입혀주는거 아님?
  • 저도 그 걸로 알고 있어요
    수천개의 샘플로 가장 비슷한걸 찾아서 딥페이크처럼 뒤집어 씌운다고하는 걸 내가 어떻게 알고 있지....
  • 딥페이크, 인공지능 기술 쪼끔만 더 발전하면 입이 떡 벌어질 것.
    아놀드 터미네이터2 얼굴에 톰 크루즈 얼굴 딥페이크한 영상 있는데, 나쁘지 않았음.
  • 여기 딥페이크라고 하시는 분들 많은데
    이번에 풀린거는 평균 4g 이상의 hd화질풀버젼들 입니다
    잡다한 쓰레기만 보시구 못보겟다느니 하지 마시고 고화질버젼
    토렝이구해서 보시고 판단들 하세요
  • 딸부심보소ㅋㅋㅋ
  • 첫술에 배부르랴,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 말도안돼 ㅋㅋㅋ
  • 용량 큰 것도 딥페이크가 맞아요
  • 음 모자이크 해제라.....때로는 있는 게 더 좋은 법